burgundy's ootd

21.데일리룩 (ootd) : 남친룩의 정석 블랙 블레이져 코디!!!

91wineburgundy 2021. 3. 27. 10:02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댄디와 빈티지 사이 어쩌면 그 중간 버건디 입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던 와중, 

벚꽃이 너무 그리워서, 꽃놀이 다녀왔습니다. 

남친룩의 정석 블랙 블레이져를 한 번 입어봤습니다. 

착장과 사진 한 번 보시죠!!!! 

 

*착장 

OUTER : 버튼 서울 블랙 블레이져 

INNER : 드로우핏 롱슬리브 

PANTS : 아영상사 (AYC) 크림 진 

SHOES : CONVERSE 척70 하이

 

룩 컨셉 : 남친 룩인척과 훈훈한척은 2배의 덤 :)

 

 

훈훈한척 오지네요 ㅋㅋㅋ 

벚꽃앞에서 연출해 본 남친룩입니다. 

그냥 벚꽃이 뭐 다했네요 ㅋㅋ 

버튼서울 블레이져는 질감과 퀄리티가 남다릅니다. 

깔끔하게, 남친룩을 연출하기에 블레이져는 거의 최적이죠!

 

드로우핏 롱슬리브는 깔끔합니다.

매시즌 제가 2개정도는 구매할 정도로, 깔끔한 핏과 기장이 일품인 제품입니다. 

이렇게, 블레이져의 깔끔한 연출을 도와주기도 하고, 다양한 아우터에 입기에 용이하기 때문에

제가 매일 입는 교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매일 매일 아영상사 크림진을 입는 버건디 ㅋㅋㅋ 

거의 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핏감과 색감이 휼륭합니다. 

벚꽃과 물아일체 느낌으로 즐겁게 찍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조금 포스팅을 하는습관이 줄었는데, 

포기하지 않고, 블로그를 키워나가 볼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