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gundy's ootd

18.데일리룩(ootd) 또 라이더 또이더 버건디 선생 ㅋㅋㅋ

91wineburgundy 2021. 3. 14. 12:40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댄디와 빈티지 사이 어쩌면 그 중간 버건디 입니다. 

 

오늘도 역시, 라이더와 청바지를 이용한 코디를 보여드릴게요. 

착장과 밑에 사진 같이 한번 보시죠!!!! 

 

* 착장 

OUTER : 느와르 라르메스 라이더자켓 

INNER :  ZAVANAS 블랙 니트 

PANTS : 이스트쿤스트 중청 데님 

SHOES : 컨버스 척70 블랙 하이 

 

룩 컨셉 : 라이더자켓과 중청 데님 코디네이션 / 데님과도 궁합이 좋은 라이더자켓

 

 

 

라이더자켓 (RIDER JACKET)은 남녀 노소 모든 사람이 즐겨 입고 사랑하는 아이템이 되어 버렸습니다. 

예전에는 여자들이 좀 더 많이 입는 양상이었지만, 지금은 모든사람이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느와르 라르메스는 굉장히 퀄리티 좋은 이태리 양가죽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라이더자켓 브랜드입니다.

라이더자켓을 조금 가지고 있지만, 그 중 가장 자주 입게되는 클래식-스탠다드한 느낌의 자켓입니다. 

 

 

 

이건 버건디의 시그니쳐 포즈죠!!! (버건디 첼린지 하실??!! ㅋㅋ 농담입니다.ㅋㅋㅋ) 

INNER로 입은 ZAVANAS 니트는 뭐, 싼 가격에, 뽀송뽀송한 니트의 재질을 맛볼 수 있는 

니트 맛집 입니다, ZAVANAS 니트는 진리 OF 진리 입니다. 

 

 

팬츠는 이스트쿤스트 제품인데, 지금 팔지는 않습니다. 

이스트쿤스트는 NORMAL을 기반으로한, 기본에 관여한 옷들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요번 시즌 후드나, 맨투맨, 청바지도 잘나왔으니 한 번 시간 나시면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슨 생각을 골똘히할까요? ㅋㅋㅋ 

참 요즘 생각이 많네요 ㅋㅋㅋ 

다음주도 여러일들을 해쳐 나가야되지만 

성실하게 블로그 포스팅도 하고, 부딪혀 보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