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사복 코디 리뷰

#4.셀럽 패션 탐구 : 티아라 효민 님

91wineburgundy 2021. 1. 17. 13:57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댄디와 빈티지 사이 어쩌면 그중간 버건디 입니다. 

 

오늘은 기복없는 항상 좋은 아웃핏을 보여주시는 가수 티아라 효민 님이십니다.

한 번 효민님의 ootd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사진 출처- 효민님 인스타그램]

 

1. 오트밀 코트 코디

최근 f/w 시즌 시장 화두인, 밝은 색 코트인데요. 

오트밀 코트와 이너 블랙 터틀넥으로 깔끔하게 코디한 모습이네요. 

저런 오트밀 코트는 저도 하나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이쁘네요.^^ 

 

 

2. 하운드체크 코트 코디 

버건디 최애 코트인 하운드 체크네요.

하운드 체크의 경우, 블랙 이너, 밝은색 이너 모든 색깔의 바지 등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게, 코디한 색감에 따라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3. 블랙 코트 코디 

블랙 싱글코트와 밝은 그레이색 니트를 조합한 모습입니다. 

이런 깔끔한 무드의 코디 또한 효민님의 분위기와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4. 연베이지 로브 코트 코디 

연베이지 로브 코트와 이너로 브라운 셔츠 그리고 가방 또한 브라운 계열로 깔맞춤 해준 모습이네요. 

이처럼, 톤온톤 코디 역시 잘소화하시고, 깔끔한 무드의 스타일입니다. 

 

5. 브라운 코로듀이 더블자켓 코디 

브라운 코로듀이 자켓과 이너로 매치한 카멜색 니트과 잘어울리며 

네이비 슬랙스로 깔끔히 마무리한 모습이네요. 

모자 역시, 베이지톤으로 써주면서 화룡점정을 찍은 룩이네요.

 

티아라 효민님의 스타일은, 개인적으로 모든 여성분들이 시도해볼만한 스타일이며 

액세사리 깔맞춤과 그리고, 아우터와 이너로 입은 색감이 교과서와 가까울 정도로 매치를 휼륭하게 해내는 

모습이라, 여성여러분들이 follow 하시면서, 지켜볼만한 휼륭한 아웃핏 인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