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사복 코디 리뷰

#6. 버건디 최애 뮤즈 분위기 깡패, 퇴폐미 가수 '백예린' 사복 탐구

91wineburgundy 2021. 1. 27. 22:57

안녕하세요. 

댄디와 빈티지 사이 어쩌면 그 중간 버건디입니다. 

 

버건디 최애 뮤즈이자, 빛나는 뮤지션 가수 '백예린'님 사복 탐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보시면서 얘기 하시죠!!!!

 

[출처=pinterest]

1.정석 블레이져 코디 

이너 바지 슈즈를 보헤미안 느낌으로 입고, 아우터로 검정 자켓 마무리!!

백예린 님의 자유 분방한 느낌이 살아있네요. 

 

 

 2. 흰색 원피스

흰색 원피스와 타투가 잘어우러져, 그녀의 개성이 한껏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네요.

 

3. 와인 원피스

제가 좋아하는 뮤즈 백예린 님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건디색 원피스를 입었네요. 

game set >.< 말이 필요없네요!!! 

 

4. 락시크 바이브 

검정 패턴 튜브탑과 팔에 타투가 잘 어우러진 느낌이고, 락시크 바이브가 느껴집니다.

뮤지션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음악을 느끼는 사진들이 굉장히 와닫는것 같습니다

 

5. 퇴폐미 여신

이 사진은 옷의 색감 매치는 굉장히, 온화하나

그 이너 튜브탑이나 얼굴 표정 손에있는 담배까지, 시크하고, 도도하고 쎈 여자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색깔을 가진, 백예린 님인것 같습니다.

 

6. 와인색 패턴 원피스 

백예린님은 행사나 무대의상에서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를 자주 입곤 하는데 

이 옷들이 죄다 완판에 이르는, 패션에서도 차근차근 영향력을 쌓고있는 아티스트입니다. 

백예린님을 좋아하신다면, 유튜브 공연 영상을 찾아보시면, 굉장히 개성있고,스타일리쉬한 모습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백예린님은 다양한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인 것 같습니다. 

독립 레이블 설립 후, 앨범이 대박이 났는데 

앞으로도, 좋은 음악- 패션에서도 좋은 영향력을 주는 좋은 아티스트로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