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사복 코디 리뷰

#1.셀럽 사복 : 다비치 강민경 님

91wineburgundy 2021. 1. 15. 16:21

#강민경

#다비치강민경스타일

#강민경사복

 

 

 

 

오늘도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댄디와빈티지사이 그중간 버건디 입니다. 

 

오늘의 셀럽 사복 첫번째 시간은 '다비치 강민경' 님이십니다. 

사진 보면서 스타일에 대해, 얘기 나눠 보도록 하시죠!!! 

 

[출처= 강민경 님 인스타그램]

 

1. 검정색 블레이져 코디 

검정색 블레이져와 이너에 아이보리2 톤 티셔츠와 바지도 같은 톤으로 매치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심심 할 수 있는 매치를 모자에다 포인트 주며, 마무리 하였습니다. 

 

2. 펑키한 원피스 코디

강민경씨 또한, 원피스 코디에 장인이시죠. 

저 장미 원피스에, 멜로디언 겉 테두리, 슬리퍼 까지, 심지어는 

멜로디언 통까지 와인색 무드네요. 분위기 또한 깔맞춤한 코디네요 .

 

3. 마트 장보는 사복 패션 

검정티셔츠와 베이지 오버핏 바지의 색감 궁합이 의외로 괜찮네요.

그냥, 평범한 룩에 꾸안꾸 매치지만, 강민경이 입으니 좀 색다르네요. 

 

4.하늘하늘한 ootd

소라색 셔츠와 베이지색 바지의 깔끔한 매치와

아이폰 파랑과의 깔맞춤 매치가 인상 깊네요 .

 

5. 패턴 원피스+컨버스 코디 

패턴 원피스와 컨버스 코디가 굉장히 잘어울리네요. 

원피스와 컨버스는 색깔만 매치를 잘한다면, 느낌있게 바뀔 수 있는 룩인 것 같습니다. 

 

 

6. 청자켓 코디 

빈티지의 대명사 청자켓을 입고, 와인을 거르는 강민경씨 

역시, 뭔가 아는 분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드네요. 

평범할 수 있는 청자켓 무드에 모자 에코백 목도리 까지 

다양한 액세사리들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네요. 

너무 이쁜것 같네요. 

 

 

셀럽들의 패션을 버건디 식으로 해석하여, 

데일리룩 리뷰를 계속해서 진행해볼까 합니다.

티스토리의 패션 블로그 장인이 되기 위해서 부지런히 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