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명소

#5. 구미 옥계동 카페 -가베 문릿 (인테리어-테마 위주)

91wineburgundy 2021. 3. 13. 21:44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댄디와 빈티지 사이 어쩌면 그 중간 버건디 입니다. 

 

오늘은 좋은 날씨에, 꿀꿀한 기분이라, 한옥이라는 신선함을 가진

옥계동 가베 문릿에 방문하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938189981

가베문릿

경북 구미시 옥계신당로5길 33-6 1층 (옥계동 1229)

place.map.kakao.com

 

 

아주 깔끔한 브라운 톤의 한옥입니다. 

깔끔하고, 정말 건축물이 이쁘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저는 한옥을 보면, 항상, 자부심을 느낍니다. 

이러한 건축물을 지을 수 있는 건 저희 나라 뿐이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메뉴' 굉장히 다양합니다. 커피 쪽에서 시그니쳐는 '스페셜 블랜드'-'아메리카노'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하여, 여러 음료들을 즐길 수 있어 보여,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시그니쳐인, 로스팅 커피 또한 판매하고 있어서 

가베 문릿만의 로스팅 커피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카페는 첫방문 만으로, 거기 카페의 테마를 전부 읽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이곳에 2~3번정도 방문하며,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전달드리고 싶네요 ^^

 

 

 

'아이스크림' 또한 다양하게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조금 더 다양하게 즐기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ㅠㅠ

 

 

 

내부 인테리어는 옛날과 현대식 인테리어의 조화라고 할까요? 

굉장히, 언벨런스드하면서, 잘 어울리는 느낌이어서, 나쁘지 않은 벨런스를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먹은 메뉴는 저는 바닐라 라떼를 즐기고 왔습니다. ㅎㅎ

꽉이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한옥 테마답게, 느낌 있었던 것 같네요.!! 특별했습니다.

디저트도 시킬까 했었는데, 다음번에, 시그니쳐 디저트도 시켜서 

한번 더 리뷰 해보겠습니다. 

 

'구독자님들과 저의 겨울이 따듯했으면 좋겠네요' 

 

이상!!! 버건디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굉장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