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명소

#3. (카페 아님) 진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두껍상회

91wineburgundy 2021. 2. 24. 23:50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댄디와 빈티지사이 어쩌면 그중간 버건디 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곳은 진로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는 '대구 두껍상회' 입니다.

평소 진로라는 소주 브랜드와 진로 마스코트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http://kko.to/67ofCEeYH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장소 :  대구광역시 중구 서성로14길 68

오픈 기간/ 시간 : (~03.14) / 12:00~20:00

*웨이팅 필수 / 카톡으로 순번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볼 일 보고 오셔도 됩니다.

 

여긴 두껍상회 입구에요. 

진로의 두꺼비가 저희를 맞아주고있어요.

엄청 귀엽더라구요. 

사진도 잘 찍어주고, 어린 애들이 참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 두꺼비 열쇠고리를 제가 구매 했는데, 엄청 귀엽고, 어제 부터 제 차 키 홀더 입니다. 

에어팟케이스-테이프-열쇠고리 등 다양한 굿즈들이 판매 되고 있었어요. 

엄청 귀여운 것 같습니다. 

 

진로 잔도 역시 제가 구매를 하였습니다. 

엄청 이뻐요. 

저 아이로, 한잔하면 뭔가 술이 더 맛있는 느낌이 드네요. 

(*자고로, 버건디 (필자) 는 '소알못'이나, 소주는 진로를 먹습니다.) 

 

 

 

다양한 술 잔 참이슬 부터, 진로까지 

하이트 진로 브랜드의 술들의 잔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사이즈로 각양각색으로, 구입의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여기 이 모형들은 제가 꼭 가지고 싶었으나,

지름신을 참게 된 모형들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꼭 가지고 싶네요. 

아마 지금 지름신은 참았지만, 팝업스토어가 3.14까지인데 다시 한번 가서 살 것 같네요 ㅋㅋ 

 

진로 마스코트인 두꺼비가 참으로 이쁘네요. 

이 두꺼비 생산 라인을 끝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이 곳은 연인들과 와도 손색이 없고 

가족 단위-친구단위와 함께 와도, 진로의 굿즈에 반할 수 있는 장소인 것 같네요.

꼭 주말에, 대구 근교에 사시는 여러분들은 꼭 와보시길 바래요.!!!